힘드네요. 태풍이 온대요.한국을 관통한다고 하니 철저히 대비하고 피해 없이 다니세요.요즘처럼 무더운 날씨는 차가운 생맥주 한잔 쿠푸~요즘은 맥주보다 하이볼 한잔 마시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위스키와 토닉 워터의 조합으로 40번의 짙은 알코올의 향을 절반으로 줄이고 시원한 청량감!! 적다가도 한잔 마시고 싶네요^^;:보통 위스키는 바에서 자주 마시고 있었는데 지금은 어디든 맞는 술이 되었습니다.고깃집에서 소주와 맥주밖에 팔지 않던 것이지만 지금은 생맥주와 하이 볼 등 여러가지를 판매하고 있습니다.이런 곳을 보면 하이 볼은 어느 음식과도 잘 맞는 술이 아닐까 생각합니다.나처럼 술이 약한 술 마시는이라도 모두 즐길 수 있는 하이볼이 있어 매우 행복합니다:)하이 볼과는?하이볼(highball) 접는 명사, 위스키, 브랜디에 음료수나 물을 넣고 얼음을 넣은 음료.
어원은 미국의 속어로서 기차를 출발시키기 위해 내는 신호를 가리키고 있었는데, 그것이 술집에서의 게임(다이스) 호칭이 되고 또 바뀌어 음료 호칭이 되었다는 설과 골프 클럽하우스에서 술을 마시고 있는 손님의 잔에 공이 날아와 이 이름이 붙었다는 설이 있으나 모두 속설에 불과하다. 그러나 본래는 반드시 위스키에 국한되지 않고 스피리츠(독한 술)를 소다수(진저 에일도 포함)에 희석시킨 음료의 통칭이었다.[네이버 지식백과] 하이볼 [highball] (두산백과두피디아,두산백과) 쉽게 생각하면 소맥 같은 느낌이에요.#대구산토리각병 #경산산토리각병 #대구짐빔 #경산짐빔 #대구하이볼 #경산하이볼 #대구제임슨하이볼 #경산제임슨하이볼 후 더운 날씨에 술을 못 드시는 분들도 편하게 마시면서 즐기실 수 있는 술하이볼 한잔 어떠세요?
#대구주류도매 #경산주류도매 #대구주류업체 #경산주류업소 #대구주 #경산주류 #대영주류 #경산주류 #달서구주류 #현풍주류 #대구수입주류 #경산수입주가류 #대구일본술도매 #경산소주도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