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정원이 있는 집 몇 부작 6화 6화 줄거리 문주란, 아들을 위해 남편을 배신하는 결말!?

드라마 정원이 있는 집 몇 부작 6화 6화 줄거리 문주란, 아들을 위해 남편을 배신하는 결말!?점점 원작과 달라지고 있는 ENA 채널에서 밤 10시마다 월요일과 화요일에 방송 중인 최신 드라마 ‘마당 있는 집’의 결말, 원래 마당 있는 집 원작 소설에서는 가출소녀 이수민을 죽인 진범이 아들임이 마지막으로 밝혀질 만한 증거가 나오면서 끝나지만 마당 있는 집 6회에서는 전혀 다른 진범이 있다는 것에 반전을 줬네요!

박재호(김선오)에게 작업이 실패하고, 이후 모욕적인 이야기를 들은 이수민은 분노에 박재호의 아들을 찾아가 학교도 다니지 않고 교복을 빌려 입고 아는 척합니다.

순진한 아들은 갑자기 어떤 여자가 좋다고 해서 좋대

자기 방까지 데려다 줬는데 집에 오니까 갑자기 태도가 돌변해서 너 박재호 아들이지?일부러 접근했다고 하면서

승재 임신테스트기 하나 주면서 2열이면 임신이지?너희 엄마 정말 예쁘지만 그래도 내가 이기라고 도발해요.

그리고 박승재 이제 네가 나보고 엄마라고 불러야 할 수도 있다면서 배 만지면서 네 동생 쑥 자라서 다시 올게 이러면서 도발을 했는데

잠에서 깬 승재는 홧김에 계단에서 밀쳐버려

이수민은 머리를 크게 다쳤어요.자업자득이긴 하지만

이후 아들은 어머니가 아닌 아버지에게 연락을 취했고, 아버지는 서둘러 2층 옷장에 방치해 두었지만

뒷마당에 시신을 묻었다가 다시 야산에 묻었어요.드라마 정원이 있는 집6화 줄거리에서 모든 살인사건의 전말을 듣고 문주란(김태희)은 남편에게 걔가 승재한테 한 말이 진짜냐고 물었어요.남편이 이 모든 걸 숨겼기 때문에 다른 거짓말이 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의심하는 것처럼 보였어요.그런 애 말을 믿느냐”며 “병원 주차장에서 본 게 전부라고 아이인 줄 쉽게 생각한 게 잘못이다”고 말한 마당 있는 집 박재호문주란은 그래도 아들이 지금 죄책감을 이기지 못하고 있는 중인데, 바로 경찰서로 함께 승재와 간다고 하는데, 박재호는 경찰서에 가려면 가라고 하지만 이 집 병원 승재의 미래까지 모두 무너질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이수민에게 그때 주차장에서 한 말은 “너 같은 애는 왜 태어났냐”고 말한 것이고, 이 말에 자존심이 상하고 몹시 화가 나서 박재호의 아들까지 찾아가 이 사단이 생긴 것이다.박재호가 잘못이 아니라 전적으로 이수민의 잘못이긴 하지만 정말 뭔가처럼 얽힐 경우한편 주상은(임지연)은 계속 남편의 사망보험금을 받기 위해 스스로 목숨을 끊은 것이 아니라 타살이라고 경찰에 말하고 있는데, 모든 정황이 스스로 죽었다고 나오는데 왜 주상은 자꾸 타살로 수사해 달라고 하는지 모르겠지만 결국 스스로 죽으면서 사건이 종결됩니다.이대로 사망보험금은 못 받나..남편이 5억원이든 사망보험에 들었는데 2년 안에 스스로 목숨을 끊으면 한 푼도 보험금을 못 받습니다.그래서 주상은 사망보험금을 받기 위해 타살을 입증해야 하는 상황거기에 요양병원에 있던 자신의 어머니는 손목을 자르는 소동을 벌였고, 전세가는 빨리 나가라고 해 여러 가지 안 좋은 소식이 이어지는 주상은(임지연)그리고 마당 있는 집 6화에서 문주란은 아들 승재를 설득해 경찰에 자수하러 가자고 이야기하지만, 아들은 자신이 죽인 것이 아니라고 마지막에는 아버지가 죽였다고 합니다.땅에 묻기 전 이수민은 살아있었는데 아버지가 목을 졸라서 마지막에 죽이고 땅에 묻은 건 승재의 말뿐이었으니 또 나중에 드라마 ‘마당 있는 집’ 결말로 반전을 줄지 모르지만 역대급으로 꼬였네요.그런 끔찍한 아들의 고백을 들은 문주란(김태희)은 엄마도 목소리를 들었지만 도울 수 있었는데 내가 나를 믿지 못해 엄마 탓이라며 아들을 안고 오열했습니다.1차적으로 이수민이 가장 나쁘고 그 후 홧김에 밀어버린 아들도 잘못이 있지만, 아들을 위해서라고는 하지만 자신의 집과 미래를 위해 결국 이수민을 죽인 선택을 한 박재호가 가장 돌이킬 수 없는 일을 저지르고 만 것처럼 보였습니다.한편 주상은 남편의 휴대전화 비밀번호를 풀고 시신으로 발견된 이수민의 마지막 위치가 박재호의 집이라는 것을 알게 되고, 숨진 남편이 이미 박재호가 이수민을 죽인 것을 알고 5억을 요구한 것을 깨닫고 피식 웃습니다.그리고 마당이 있는 집 7회 예고에서 문주란(김태희)은 주상은에게 상은 씨만 도와주면 된다며 남편의 살인을 가리키고 있지만 아들을 뽑기 위해 남편을 배신한다?남편의 살인 사주가 추가되면서 원작과는 조금 달라진 듯한 마당이 있는 집의 결말과연 문주란의 최종 선택은..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