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방이 따로 있는데 숙제는 해야 하고 방문을 닫는 걸 무서워해요. 둘째가 언니 인형이나 학용품이 관심사이기 때문에 둘이 방에 있으면 계속 싸우거든요. 도저히 안 될 것 같아서 아가드 유아 방문 안전문 원목 이지슬라이드로 설치했습니다. 첫 번째 방이 따로 있는데 숙제는 해야 하고 방문을 닫는 걸 무서워해요. 둘째가 언니 인형이나 학용품이 관심사이기 때문에 둘이 방에 있으면 계속 싸우거든요. 도저히 안 될 것 같아서 아가드 유아 방문 안전문 원목 이지슬라이드로 설치했습니다.
다들 너무나도 유명한 아가도라의 아기를 키우는 엄마들이라면 이미 익숙해져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아기의 하이 체어와 화장실에 이미 기본적인 안전 문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망설이지 않고 선택했습니다. 사용해보니 견고함이나 안전감이 좋더라구요. 다들 너무나도 유명한 아가도라의 아기를 키우는 엄마들이라면 이미 익숙해져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아기의 하이 체어와 화장실에 이미 기본적인 안전 문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망설이지 않고 선택했습니다. 사용해보니 견고함이나 안전감이 좋더라구요.
원목. 원목.
요즘 집 꾸미기에 빠져있어서 지금까지 사용하던 아가드에서 원목 안전문을 골랐습니다. 화장실에 사용하는 제품과 비교해봤는데 차이가 느껴지시죠? 안전한 친환경 소나무 소재로 견고하고 무게감이 느껴집니다. 원목과 아이보리 색상 디자인으로 감성 가득한 따뜻한 분위기가 느껴지구요. 구성품은 안전문과 고정 나사로 간단합니다. 추가로 플라스틱 캡, 나사도 있습니다만, 타공은 필요 없어서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요즘 집 꾸미기에 빠져있어서 지금까지 사용하던 아가드에서 원목 안전문을 골랐습니다. 화장실에 사용하는 제품과 비교해봤는데 차이가 느껴지시죠? 안전한 친환경 소나무 소재로 견고하고 무게감이 느껴집니다. 원목과 아이보리 색상 디자인으로 감성 가득한 따뜻한 분위기가 느껴지구요. 구성품은 안전문과 고정 나사로 간단합니다. 추가로 플라스틱 캡, 나사도 있습니다만, 타공은 필요 없어서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설치. 설치.
저희 집은 81cm라서 일반형으로 가능했어요. 공구 없이도 엄마 혼자 간단히 설명서만 봐도 10분이면 설치할 수 있어요. 처음에는 열려있는게 정상이니 놀라지 마세요. 1. 고정 나사 4개를 양쪽 위, 아래에 끼워주세요. 2. 설치할 위치에 잘 놓고 손으로 살짝 돌려 양 옆의 간격을 바짝 맞춰주세요. 여유를 가지고 맞추면 안전 문이 분리되거나 아기도 문을 열 수 있습니다. 3. 정렬 또는 설치가 완료된 후 케이블 타이를 분리하십시오. 미리 제거하면 설치할 때 힘들어요. 저희 집은 81cm라서 일반형으로 가능했어요. 공구 없이도 엄마 혼자 간단히 설명서만 봐도 10분이면 설치할 수 있어요. 처음에는 열려있는게 정상이니 놀라지 마세요. 1. 고정 나사 4개를 양쪽 위, 아래에 끼워주세요. 2. 설치할 위치에 잘 놓고 손으로 살짝 돌려 양 옆의 간격을 바짝 맞춰주세요. 여유를 가지고 맞추면 안전 문이 분리되거나 아기도 문을 열 수 있습니다. 3. 정렬 또는 설치가 완료된 후 케이블 타이를 분리하십시오. 미리 제거하면 설치할 때 힘들어요.
방문. 방문.
구축 34평 81cm 방문에 설치 완료하였습니다. 양쪽 겨드랑이를 단단히 찔러주기 때문에 두돌 14kg의 아기가 매달려 흔들어도 흔들리지 않습니다. 이중버튼으로 위아래를 동시에 눌러 위로 가볍게 들어올리면 문이 열리는 이중잠금으로 절대 아기가 열 수 없습니다. 사진처럼 문을 크게 열어두면 90도 각도로 고정이 가능하며, 양방향으로 열고 닫을 수 있어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역시 엄마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은 이유가 있는 거죠. 20~90도에서는 자동으로 문이 닫힙니다. 전에 쓰던 타사 제품은 아기가 직접 여는 방법을 터득했는데 원목이라 더 무겁고 안정감이 느껴집니다. 구축 34평 81cm 방문에 설치 완료하였습니다. 양쪽 겨드랑이를 단단히 찔러주기 때문에 두돌 14kg의 아기가 매달려 흔들어도 흔들리지 않습니다. 이중버튼으로 위아래를 동시에 눌러 위로 가볍게 들어올리면 문이 열리는 이중잠금으로 절대 아기가 열 수 없습니다. 사진처럼 문을 크게 열어두면 90도 각도로 고정이 가능하며, 양방향으로 열고 닫을 수 있어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역시 엄마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은 이유가 있는 거죠. 20~90도에서는 자동으로 문이 닫힙니다. 전에 쓰던 타사 제품은 아기가 직접 여는 방법을 터득했는데 원목이라 더 무겁고 안정감이 느껴집니다.
아가드 유아 방문 안전문 원목을 설치한 이야기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사이즈도 다양하게 연장이 가능하고 방문뿐만 아니라 화장실, 주방, 현관에도 모두 설치되어 있었습니다. 역시 써보니 예쁘고 묵직해서 엄마들 사이에서 유명한 이유가 있는 것 같네요. 아가드 유아 방문 안전문 원목을 설치한 이야기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사이즈도 다양하게 연장이 가능하고 방문뿐만 아니라 화장실, 주방, 현관에도 모두 설치되어 있었습니다. 역시 써보니 예쁘고 묵직해서 엄마들 사이에서 유명한 이유가 있는 것 같네요.
아가드몰의 행복한 육아체험을 선사합니다. I Guard You 아가드. 항상 안전을 먼저 생각하는 임신/출산/육아 안전용품 전문브랜드 아가드.bit.ly 아가드몰의 행복한 육아체험을 선물합니다. I Guard You 아가드. 항상 안전을 먼저 생각하는 임신/출산/육아 안전용품 전문브랜드 아가드 bit.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