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6월 25일 프로야구 프로토승부식 예측

23/6/24 홈정연 승패 기본 침대 1위 2위 승패 언오버 핸디캡 1경기 숙우(1) 삼성 (10) 연승 연패 수구승 8.5 오구승 2경기 키움(6) 두산 (5) – 두산승 7.5언 1.5 키움 1.5 키움 7.5언 3경기 엣지 (2) 롯데(4) – 엣지승 7.5오 1.5 엣지승 1.4경기 기아(8) 케티(8연승. *침대에 관한 것은 본인에게 책임이 있으며 과도한 베팅은 건강에 해롭습니다.*1순위, 2순위는 배당성향에 따라 참고해주세요.

*4경기 양현종이 확실히 주말 경기에 강하다는 것을 알렸습니다. 최근 전적이 나빠서 강하게 기아를 밀지 못했어요. 또 나성범이 돌아오자 중심 타선에 빈틈이 없어졌습니다. *5경기 문동주가 더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긴 이닝을 혼자서 맡을 정도로 스태미나도 좋은 모습입니다. 올 시즌 첫 4연승을 성공시키며 최고의 분위기를 만들었습니다. 노시환과 최은성, 새로운 용병 타자까지 시너지 효과를 기대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23/6/25 홈정연 승패 기본벳 1순위 2순위 승패 언오버 핸디캡 1경기 숙우(1) 삼성 (10) 연승 연패 수구승 9.5오 1.5오 1.5 삼성 2경기 키움(5) 두산 (6) – 두산승 7.5언 1.5 키움 두산승 7.5언 3경기 엣지 (2) 롯데 (4) – LG 승 8.5 언 1.0 롯데 (8) Ketty (7) – Kety – 1 경기 Oti – Ketty (8. *침대에 관한 것은 본인에게 책임이 있으며 과도한 베팅은 건강에 해롭습니다.*1순위, 2순위는 배당성향에 따라 참고해주세요.

*1경기, 뷰 캐넌과 조·성훈의 경기입니다.츠그는 일단 처음의 투수라고 생각하는 것이 옳은 것 같습니다.긴 연패가 제1선발로 자연스럽게 깨면 가장 좋습니다.어제 강·민호가 복귀하고 확실하게 화력이 오른 모습을 보인 삼성! 무서운 공격력의 스구!일단 1위는 외투를 누르고 보겠습니다.삼성도 초반 조 추성훈을 상대로 빅 이닝의 가능성이 있기 때문입니다.아직 긴 연패가 부담되지만 자연스럽게 찢어지는 기회라고 생각합니다만, 역 배당과 소형 누르고 보겠습니다.* 제2경기 알칸 탈라와 맛 키니의 대결이죠.낮 경기를 할당되어 조금 불안한 경기지만 포챠은포챠은맛치으로 보이며 오늘은 두산의 승리가 확실히 유력시되고 있습니다.알칸 탈라가 갸비오의 상위 선발에서 다르게 무너지는 이유가 없을 것 같습니다.변수는 키움의 새로운 투수의 호투입니다.우선 낯설음에서 5이닝은 잘 던질 수 있게 보이고, 키움의 불펜이 생각보다 무너지는 경기가 적습니다.7.5언더파는 과감한 배팅을 하면서, 알칸 탈라를 응원할께요.* 제3경기, 이·정윤과 스트레이 리의 대결이죠.선발 투수는 약하지만 타격이 강한 LG가 스토레이리ー에 막는 그림에서 이번 경기를 잡아 보겠습니다.올해 경기는 롯데가 이기는 경기가 언더파에 머무르는 것이 많고 LG의 불펜을 쉽게 공략할 수 없습니다.롯데 팀 분위기는 떨어지고 있지만 외국인 투수가 정착해서 적은 실점을 하지 않으면 반격할 수 없습니다.주말에 강한 롯데를 응원할께요.*4경기, 김·대 구-배·제성의 경기입니다.기아는 선발을 낯설음에서 승부 하겠습니다.캐티는 하위권 때도 오를 때도 선발이 제대로 로테이션을 지키고 있습니다.6월에는 20승 6패의 캐티!확실한 상한치를 인정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선발은 우선 캐티가 우위!공격력은 기아도 김·도연, 나·송 봄의 복귀으로 강해졌습니다만, 캐티는 팬·지에규은과 박·뵤은호, 아루 호도 등이 막강합니다.케티승과 오버 누르고 보겠습니다.*5경기 페디와 한·승화 스의 경기입니다.압도적인 퍼포먼스 페디 등판 경기에 다행히 5선발 신예가 걸립니다.승리 수를 쌓을 수 있는 투수보다 낯설음을 주고 어느 정도 공연도 한 신예가 한화에게는 로테이션상 좋을 것 같아요.보내는 경기는 확실히 줄 수 있고 가능성이 낮은 경기에서 변수를 노릴 수 있습니다.스타팅으로 많은 차로 똥 배당이 나왔고, 큰 변수는 보이지 않습니다어제의 훌라 쯔코의 경기처럼 이번에는 NC에 집중하고 보겠습니다.

* 1경기 뷰케넌과 조성훈의 경기입니다. 쯔구는 일단 첫 번째 투수라고 생각하는 게 맞는 것 같아요. 긴 연패가 1선발에서 자연스럽게 깨지면 가장 좋습니다. 어제 강민호가 복귀해 확실하게 화력이 오른 모습을 보인 삼성! 만만치 않은 공격력의 수구! 일단 1위는 오버를 눌러보겠습니다. 삼성도 초반 조성훈을 상대로 빅이닝 가능성이 있기 때문입니다. 아직 긴 연패가 부담스럽지만 자연스럽게 깨질 기회라고 생각하지만 역배당과 핸디 눌러보겠습니다.*두 번째 경기 알칸타라와 맥키니의 대결입니다. 낮 경기를 배정받아 조금 불안한 경기지만, 포찬 매치로 보여 오늘은 두산의 승리가 확실시되고 있습니다. 알칸타라가 가비오 상위 선발에서 따로 무너질 이유가 없어 보입니다. 변수는 키움의 새 투수 호투입니다. 우선 낯설어서 5이닝은 잘 던질 것 같고 키움 불펜이 생각보다 무너지는 경기가 적습니다. 7.5언더는 과감한 배팅을 해보고 알칸타라를 응원해 봅니다.*제3경기 이정연과 스트레이리의 대결입니다. 선발투수는 약하지만 타격이 강한 LG가 스트레이리에게 막히는 그림으로 이번 경기를 짜보겠습니다. 올해 경기는 롯데가 이기는 경기가 언더파에 머무는 경우가 많아 LG 불펜진을 쉽게 공략하지 못할 것 같습니다. 롯데팀의 분위기는 떨어지고 있지만 외국인 투수가 정착해서 적은 실점을 하지 않으면 반격할 수 없습니다. 주말에 강한 롯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4경기 김유신 대 배재성 경기입니다. 기아는 선발을 낯설음으로 승부합니다. 케티는 하위권일 때도 올라갈 때도 선발이 제대로 로테이션을 지켜주고 있습니다. 6월에는 20승 6패의 케티! 확실한 상한치를 인정해야 합니다. 선발은 일단 케티가 우위! 공격력은 기아도 김도연과 나성범의 복귀로 강해졌지만 케티는 황재균과 박병호, 앨포드 등이 막강합니다. 케이티슨 오버 눌러볼게요. *5경기 패디와 한승수의 경기입니다. 압도적인 퍼포먼스의 패디 등판 경기에 다행히 5선발 신예가 걸려요. 승리수를 쌓을 수 있는 투수보다 낯설음을 주고 어느 정도 퍼포먼스도 있는 신예가 한화에게는 로테이션상 좋을 것 같습니다. 보내주는 경기는 확실히 줄 수 있고 가능성이 낮은 경기에서 변수를 노릴 수 있습니다. 스타팅에서 많은 차이로 똥 배당이 나오고 있어 큰 변수는 보이지 않습니다. 어제 플라코 경기처럼 이번에는 NC에 집중해 보겠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